공용메일 신청
- 공용메일은 학과 또는 부서메일과 같이 개인 메일이 아닌 공용으로 사용하는 메일을 말합니다.
2. 공용메일 신청은 전자결재를 통해 진행되며, 부서장의 결재가 필요합니다.
2. 공용메일 신청은 전자결재를 통해 진행되며, 부서장의 결재가 필요합니다.
: 공용메일의 경우 실제로 사용하는 분의 인수인계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메일은 많은 자료가 저장되어 있는 곳인 만큼 인수인계를 철저히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전자결재 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좌측 결재 매뉴 선택 -> 기안작성하기 -> 서식 팝업창에서 좌측의 정보통신팀 선택 -> Email 계정신청서 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3. 전자결재 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좌측 결재 매뉴 선택 -> 기안작성하기 -> 서식 팝업창에서 좌측의 정보통신팀 선택 -> Email 계정신청서 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 전자결재 시스템 URL : http://gw.hufs.ac.kr
전자결재 시스템에 처음 로그인 하시는 분의 경우, 로그인 창 하단의 '전자결재 설치방법 안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어 안내사항대로 작업하여 주십시오.
4. 기안기에서 신청자정보(사번,성명,연락처,신청자Email)을 입력하시고, 희망계정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4. 기안기에서 신청자정보(사번,성명,연락처,신청자Email)을 입력하시고, 희망계정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5. 결재 정보창에서 문서정보(기록물철), 결재선, 수신자(정보통신팀글로벌)을 선택하여 추가하시고 결재 후 발송하여 주십시오.
5. 결재 정보창에서 문서정보(기록물철), 결재선, 수신자(정보통신팀글로벌)을 선택하여 추가하시고 결재 후 발송하여 주십시오.
: 기록물철이 없는 경우, 아래 6번 단계와 같이 기록물철을 먼저 생성해 주셔야 합니다.
6. 위 5번 단계에서 문서함이 없는 경우는 아래 이미지처럼 문서함을 먼저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위 5번 단계에서 문서함이 없는 경우는 아래 이미지처럼 문서함을 먼저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좌측문서함 -> 비공식문서 기록물철 Tree 메뉴 오른쪽에 [ + ] 버튼을 클릭 합니다. -> 기록물철 제목을 입력한 뒤, 확인 클릭